카테고리 없음 / / 2022. 12. 10. 13:49

넷플릭스 해리앤메건, 기대만큼 재밌었을까? BBC전문

만약 여러분이 예고편을 보고 넷플릭스의 대대적으로 홍보된 새로운 시리즈인 해리 & 메건이 폭발적일 것이라고 생각했다면, 실망할 준비를 하세요. 당신이 왕실의 개별 구성원이 아니라면, 이 경우 당신은 샴페인을 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쇼에서 배웠지만 해리가 평소에 즐기지 않는 음료입니다. 친절하게 말하자면, 이것은 천천히 불타는 티비쇼입니다.

 

시즌 1은 다소 거창한 제목으로 목요일에 세 편으로 나왔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일주일을 더 기다려야 하는 제2권은 트레일러에서 매우 감질나게 암시된 세부 사항들에 도달할 것입니다: 누가 그 커플에 대한 이야기를 누설하고 심었는가? 누가 "다른 사람들의 의제에 맞추기 위해 메건과의 전쟁"을 치르고 있었나요? 누가 "더러운 게임"을 하고 있었나요? 우리가 얻은 것은 - 거의 3시간 동안 - 해리가 말했듯이, 그들의 "위대한 사랑 이야기"에 대한 새롭고 사적인 세부 사항이었습니다. 소프트 포커스 렌즈, 니나 시몬이 배경에서 연주하는 모습, 많은 개인 사진, 비디오, 그리고 약혼할 때 메건과 친구 사이의 전화("OMG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를 생각해 보세요.

 

넷플릭스해리앤메건

 

주된 내용은 언론에 의한 괴롭힘 뿐

해리는 "이 착취와 뇌물을 밝혀내는 것"이 그의 의무라고 부릅니다. 더 해롭게도, 그 프로그램들은 특히 왕실과 언론과 관련하여 영국이 구조적 인종차별에 대해 고질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다는 느낌을 심어줍니다. 역사가이자 TV 진행자인 데이비드 올 루소 가는 많은 유색인종 영국인들이 메건의 왕실 중심부 도착에 대해 느꼈던 낙관론을 설명합니다. "몇 번이나 밀렸던 어려운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희망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위 텍스트, 나중에 언급됨 - 그럴 예정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이 세 가지 에피소드는 특정 개인을 겨냥한 것이라기보다는 광범위한 것이었습니다. 넷플릭스는 해리 & 메건을 "전례가 없고 깊이 있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라고 홍보했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그 프로그램은 매우 일방적이고 선택적이었습니다. 메건은 부부가 약혼했을 때 한 언론 인터뷰와 포토콜을 "관현 된 리얼리티 쇼"로 묘사했습니다.

 

흥미롭게도, 그들은 왕실의 의무에서 벗어나면서 2020년 3월에 비디오 일기를 기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넷플릭스 거래가 발표되기 몇 달 전이었습니다. 이것은 넷플릭스 전문가들의 손에 있는 그들의 진실입니다. 사랑에 빠져 시스템, 프로토콜, 인종차별에 맞서면서 모든 것을 희생해야 하는 부부에 대한 교묘하게 제작된 이야기입니다. 왕실 가족은 - 우리가 처음에 들었다 - 프로그램 제작자들을 위해 어떤 언급도 하기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켄싱턴궁과 버킹엄궁은 모두 제작사로부터 알려지지 않은 단체의 주소로 추정되는 이메일을 받은 것을 확인하고 아치 웰 프로덕션과 넷플릭스를 통해 진위 여부를 확인하려 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PA는 보도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PA에게 이메일의 내용이 전체 시리즈를 다루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은 그 커플을 지원하기 위해 세심하게 관리됩니다. Netflix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를 안내하는 텔레비전의 현대적인 언어에 능숙합니다. 그 커플은 소셜 미디어에서 만났습니다. 아마도 그렇게 한 최초의 왕족이자 인스타그램에 대한 훌륭한 광고일 것입니다. 그들의 초기 메시지는 우리와 공유되고, 우리 기술 시대에 TV가 자주 사용하는 장치로 화면에 나타납니다. 해리와의 인터뷰는 그의 아내를 그의 어머니인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진정한 후계자로 설정했습니다. 그는 메건이 "같은 공감, 같은 따뜻함"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해리 왕자가 역사가 반복될 수 있다는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이 쇼는 정기적으로 다이애나의 영상을 보관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