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가 야심 차게 준비한 예능프로 "서진이네"가 곧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편의 출연진은 누구고, 베일에 쌓여있던 촬영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 출연진
✅ BTS 뷔 합류
✅ 촬영지
✅ 방영일자
출연진
가장 먼저 프로그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나영석 PD와 이젠 한세트라고 볼 수 있는 배우 이서진이 메인 출연자입니다. 삼시 세 끼와 윤식당을 거쳐, 이제는 메인 셰프로 활약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 윤여정 님은 어디갔나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윤여정 님은 드라마 파친코 시즌2 촬영시기와 겹쳐, 안타깝게도 이번엔 합류하지 못했습니다. 이외에는 기존 멤버였던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출연합니다.

마지막으로 깜짝놀랄만한 출연진이 있습니다. 바로 BTS의 뷔입니다. 나영석 PD의 예능들이 대부분 비슷한 형식이기 때문에, 조금 관심이 떨어졌던 것이 사실인데, 월드스타 뷔의 합류로 세간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습니다.
BTS 뷔 합류
과연 나영석PD답습니다. 뷔의 합류를 보고 떠오른 건데, 과거 1박 2일 PD를 맡았을 때, 시청률이 저조하고 인기가 시들시들해져 고민이 많았던 시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때 나영석PD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주었던 것이 바로 여배우 특집이었다고 합니다. 저도 당시 최지우 님의 미모에 감탄하며 봤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역시 PD경력이 이제 상당한지라, 어떻게 시청자들을 한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지를 정확히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선 나영석 PD도 솔직하게 말했었죠, 기발한 아이디어보다 뻔하지만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을 선택하는 편이라고 말이죠.
월드스타 BTS 멤버의 합류, 따로 설명이 필요없는 카드입니다.

게다가 뷔의 경우 기존 멤버인 박서준, 최우식과 굉장히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칭 '우가팸'이라고 해서, 뷔,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이 아주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기존 멤버인 박서준과 최우식이 있기 때문에, 나영석PD도 뷔를 섭외하기가 수월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친한 사람들과 있으니 뷔도 빠르게 적응해서 재밌는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촬영지
이번 서진이네의 촬영지는 바로 멕시코 입니다. 멕시코 음식이 정말 맛있기로 유명한데, 과연 현지에서 어떤 음식으로 승부를 볼 지 기대됩니다.
예고편을 보면 아마도 한국의 분식을 메인 요리로 준비한 것 같습니다. 과연 멕시코 사람들의 반응은 어떨지 상당히 기대됩니다.


방영일자

'서진이네'의 첫 방영일은 23년 2월 24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입니다. 채널은 tvN입니다. 당분간 매주 금요일 저녁을 책임져 줄 것으로 기대되네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